댓글 40


[지하철 생일 광고 실사]






후드들! 

드디어 진우의 지하철 생일 광고가 게시되었어! >_<

원래는 9월 1일~30일 한 달간이었는데, 갑자기 어제 광고가 뙇!!! 발빠른 외블리가 뙇!!! 느무 놀라써...ㅋㅋㅋ 

쨌든 계약 기간에서 6일 더 연장해주신 거라 좋아 ㅋㅋㅋ 더 많은 사람들이 진우의 얼굴을 볼 수 있다니 행벅!!

 

이미 알고 있겠지만 이 광고는 팬마음(@fanmaum)을 통해 진우팬들의 마음을 모아모아 100만 목표를 달성했고, 

나머지 모금이나 홍보 등은 진우 생일 연합인 MAYBE, MUST BE + 끼부리지누 + BETTER THAN BETTER + WSTW(Winner Support in TaiWan)에서 함께 진행했어. 한분도 빠짐없이 다들 느무 수고해주심!! 짝짝짝!

 

갠적으로 가장 애끼는 사진에 디자인은 내가...헤헤헿ㅎㅎ 광고의 목적은 진우 생일 축하이지만, 그보다 더 큰!!! 목적은 김진우의 알흠다운 미모와 존재를 이 세상에 쩌렁쩌렁 알리는 거 아니게쒀? 지나가는 사람들을 진우 비쥬얼로 압살시키는 것이 이 광고의 숨은 의도!!!!! 

크게 보니까 진짜 갱장하더라...후... 전광판 앞에 돗자리 깔 뻔 해쨔나... 근처 갈 일 있는 후드들은 꼭 들려서 지누와 아이컨택하길 바람 ㅋㅋㅋ 

그리고 트위터에 광고 인증샷이랑 같이 #홍대에서진우발견 으로 해시태그 달아서 올리면 2명 추첨해서 특전 상품도 주니까 후드들도 많이 참여하길 바라! 

 

그리고 농장2의 아이디인 ‘회색후드’를 제외한 팬마음 참여 1등(짝짝짝!)은 서포트 마감 후에 다른 특전 당첨자와 함께 공개하도록 할게!

아무쪼록 적은 인원으로 100만 마음이라는 큰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던 건 완전 대단한 일이야! 8ㅅ8 

열심히 참여해준 후드들을 비롯한 모든 진우 팬분들 정말정말 수고 많았어!!!! 감사감사 ^___^ 


그럼 남은 생일 서포트도 함께 잘 해내자!!! :) 





- 게시 기간: 2015.08.25~09.30 

- 위치: 홍대입구역 2번출구

- 이벤트: 트위터에 광고 인증샷을 #홍대에서진우발견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2명을 추첨해서 서폿 특전 증정! 


 




  • 후드 1 2015.08.26 14:46
    진우 눈빛 시강 장난 아니다...와..... 사진 초이스 대박이야 진짜!!!!!!! 지나가는 사람 이 보지않고 지나칠수가 없겠다 이뻐 너무ㅠㅠ
  • 후드 2 2015.08.26 15:24
    사람 많이없을때 저렇게 찍고와야지 ㅋㅋ 진우야 곧 만나~~~좀 만 기달리~~으아 기쁘다!!
  • 후드 3 2015.08.26 15:29
    사진 정말 홀리겠어 디자인도 이쁘고 ㅋㅋ수고했어 
  • 후드 4 2015.08.26 15:37
    사진 진짜 최고인듯!! 농장 잘했어!!ㅎㅎ 곧가서 아이컨텍하리라!!
  • 후드 5 2015.08.26 15:52
    888888888 아 너무이쁘다ㅜㅜㅜㅠ수고해써 농장~~ㅠㅠㅠㅠㅠ지나가다ㅠ더쿠 쥬금 ㅇ<-<
  • 후드 6 2015.08.26 16:12
    우아 진짜 이쁘다 ㅠㅠㅜㅜㅜㅜ한번댕겨와야지ㅜㅜㅜ
  • 후드 7 2015.08.26 16:39
    조녜...직접 보고싶은데ㅠㅠㅠㅠㅠㅠ아쉽다 그래도 너무 기쁘당 농장이랑 연합분들 모두 수도 많으셔써여ㅠㅠㅠㅠㅠ
  • 후드 8 2015.08.26 16:46
    아 대박이다....진짜 실물 보고싶듀ㅠㅠㅠ
  • 후드 9 2015.08.26 16:55
    이야 ㅠㅠㅠ 빠심이 뻐렁친다 ㅠㅠㅠ 수고했어 농장 ㅠㅠㅠㅠㅠㅠ 서폿 도와준 다른 후드들도 수고했어!!
  • 후드 10 2015.08.26 17:12
    조만간 서울 올라가서 볼거야 ㅠㅠㅠ 사진 초이스 디자인 모두 넘 좋아 ㅠㅠㅠ 정말 이쁘다 ㅠㅠ 팬마음 열심히 한 후드들 모두들 고생했어 ㅠㅠ
  • 후드 11 2015.08.26 17:34
    직접 볼 생각에 두근두근해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수고 많았어 농장!!!!! 늘 고마운거 알고있찌!!!!
  • 후드 12 2015.08.26 17:56
    진짜 눈길이 안갈수가 없는 얼굴이다.....와 행복해 많은 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어ㅠㅠㅠ 수고했어 농장! 그리고 후드들!! 기분좋다ㅠㅠ
  • 후드 13 2015.08.26 18:20
    진짜 이쁘게 잘 만들었다ㅠㅠ 지나가는 머글들도 한번씩 돌아볼 미모ㅠㅠㅠㅠ 꼭 보러가서 지누랑 아이컨택 해야지ㅠㅠㅠ 농장들이랑 후드들 모두 쵝오!!ㅠㅠ
  • 후드 14 2015.08.26 18:37
    이거 진짜 눈이 안갈수가 없겠다..사진도 어케 이런걸로 골랐어. 머글들도 놀라겠네 요정이 쳐다보고있으니 ㅠㅠㅠㅠㅠ
  • 후드 15 2015.08.26 18:54
    대박 ㅜㅜ 정말 크고 아름다워 한달이나 걸리다니 우왕
  • 후드 16 2015.08.26 19:33
    으아 김진우 부심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원래 이번 주에 서울 여행 가려고 했는데 취소됐거든ㅠㅠㅠㅠㅠ 태풍만 아니었음 내 두 눈으로 직접 봤겠지ㅠㅠ? 아아 진우야 미리 생일 축하해 한 달 내내 생일이야! 진우도 이거 직접 볼 수는 없겠지만 알고 있었음 좋겠다!ㅠㅠ 알리는 방법 없으려나ㅠㅠ?
  • 후드 21 2015.08.26 23:34
    농장) 서폿 전달할때 사진 넣어보낼거구~ 와이지 측에도 광고 이미지랑 사진 다 전달된 상태라서 진우도 알 거야 ㅋㅋㅋㅋ
  • 후드 17 2015.08.26 20:11
    고마워ㅠㅠㅠ 사진만 봐도 눈이 환해진다ㅜㅜㅜㅜ
  • 후드 18 2015.08.26 20:48
    내가 본 아이돌 지하철 광고중에 젤 이뻐ㅠㅠㅠㅠㅠㅠ 꼭 보러가야겠어! 연합하신분들 다 넘 수고해써ㅠㅠㅠ
  • 후드 19 2015.08.26 21:21
    나왜 안서울? ㅜㅠ 저렇게 크게 지누얼굴을 볼수있다니ㅜㅠ 너무 부럽다 사진이쁘다 잘골랐어ㅠㅠ 디자인도 이쁘고 고생했어 농장
  • 후드 20 2015.08.26 22:06
    모두모두 수고했어 이것때문이라도 서울 올라가야 하나 싶군ㅎ
  • 후드 22 2015.08.27 00:33
    농장두 울후드들두 고생많았어~~다덜 최고야!!!농장 정말 감사해ㅠㅠ
  • 후드 23 2015.08.27 01:51
    와 너무 멋지다 ㅜㅜ 감동 스럽다 ㅜㅜ 넘넘 근사해 짱짱♥♥♥
  • 후드 24 2015.08.27 21:42
    역시....시즌그리팅....지누이즈 뭔들이지만....
    농장 후드들 모두 수고 너무 많았어ㅠㅠㅠㅠ 꼭 가서 인증할게
  • 후드 25 2015.08.28 00:40
    아진짜 큰화면으로 보고싶다.. 대박 다들 수고많았음
  • 후드 26 2015.08.29 00:26
    ㄷㄷ 저기가 사람없을때가 있을까 싶다.. 사진찍고싶은데 못찍을듯 ㅠㅠㅠㅠㅠㅠ 으헣 이뻐죽겠다
  • 후드 27 2015.08.30 01:36
    오늘 가서 사진 찍었지~~ 진짜 감동이었어 ㅠㅠㅠㅠㅠㅠ 농장 정말 고마워
  • 후드 28 2015.08.31 23:50
    우오아아으엉ㅠㅠㅠㅠㅠ 홍대역ㅠㅠㅠ♥
  • 후드 29 2015.09.01 01:04
    완전예쁘다ㅠㅠㅠ 농장 수고했어♥
  • 후드 30 2015.09.02 13:02
    아 너무너무 이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후드 31 2015.09.04 01:47
    바로 이거다! 약속 있어서 2번 출구에서 놀다가 집에 갈라구 8번 출구 가는길에 뙇! 보고 얼마나 두근거리던지ㅠㅠ
  • 후드 32 2015.09.04 17:59
    오늘 기분도 울쩍하니 쓩 맘정화를 위해 다녀왔음. 정화가 뭐야ㅠㅠ 거기에 살고 싶더라. 떼다 집에 걸고 싶지만ㅠㅠ 집이 넓지가 않아~ 꿀꿀한 기분은 날려버렸다. 꼭 봐. 후드들.^^
  • 후드 33 2015.09.05 13:59
    넘 이뻐ㅠㅠㅠㅠ 나도 직접 보규싶당
  • 후드 34 2015.09.06 13:2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이다ㅠㅠ
  • 후드 35 2015.09.08 11:19
    수고했어ㅠㅠ 너무예쁘더라
  • 후드 36 2015.09.08 23:26
    진우를 몰라도 알고 싶을 것 같아 ㅠㅠㅠㅠ
  • 후드 37 2015.09.30 16:15
    오늘이 마지막 날이네 ㅜㅜㅜㅜㅜ 왠지 아쉽다 ㅜㅜㅜㅜㅜ
  • 후드 38 2015.10.08 19:33
    너무 예뻐 더 많은 사람들이 진우를 볼 수 있고 축하해 줄있다니 넘 좋다ㅠㅠㅠ
  • 후드 39 2015.10.16 11:32
    와 진짜 너무 예뻐................ 말을 잃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후드 40 2015.11.11 20:38
    이거 꼭 보고싶었는데ㅠㅜㅜㅜㅜㅜㅜㅜㅜ 나중에 또 생일때하면 보러가야지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