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헬로진우
  • 1 2015.03.01 03:10
    풋풋한 21세 지누
  • 2 2015.03.01 04:57
    와 이거 동영상은 첨본다 4년전인데 데뷔도 전인 연습생이 이렇게 잘생겼습니다 여러분..
  • 3 2015.03.01 10:39
    볼때마다 행복하다ㅠㅠㅠㅠㅠㅠ
  • 4 2015.03.01 10:53
    저게 4년전이라니ㅠㅠㅠㅠ지누야 데뷔해줘서 고마워ㅠㅠ
  • 5 2015.03.01 12:04
    지누야 ㅠㅠㅠㅠㅠ 애기애기하다 ㅠㅠ 데뷔해줘서 고마워 진우야..
  • 6 2015.03.01 13:10
    와 이게 언제적이야 정말.... 지누야ㅠㅠㅠ
  • 7 2015.03.01 22:02
    21살 지누다ㅠㅠㅠㅠㅠㅠ
  • 8 2015.03.01 22:03
    연습생이 저렇게 잘생겨도 되는거야?ㅠㅠㅠㅠ
  • 9 2015.03.01 22:37
    기억난다..
  • 10 2015.03.01 23:00
    진우야ㅠㅠㅠ새록새록 떠오른다ㅠ
  • 11 2015.03.02 13:25
    인물이 훤하다 ㅠㅠ
  • 12 2015.03.02 16:49
    어리고 풋풋한데 잘생겼다ㅜㅜㅠㅠ
  • 13 2015.03.03 19:07
    연습생 지누ㅠㅠㅠ풋풋
  • 14 2015.03.04 00:06
    이쁘다. 얼굴제일 작다! 연습생때 모습자연스럽다. 이젠 생방도 안떨구 자얀스럽고 편하게 하는 순수남지누되길!! ♥
  • 15 2015.03.05 14:53
    아이고 풋풋하고 하얗고 이쁘고 훤칠하네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기분이상하다ㅋㅋ 자연스럽고 예쁘다 우리 찌누ㅠㅠ
  • 16 2015.03.05 20:45
    지누 존잘ㅠㅠㅠ
  • 17 2015.03.07 07:43

    연생비줠이 저래도 되니?

  • 18 2015.03.15 23:45
    헐 이거 사진만봤지 영상은 첨봄...대박존나젊다
  • 19 2015.03.21 05:44

    진짜 연습생비줠이라고 믿기지않은 비줠이야ㅑㅑㅑㅑㅎㅎㅎㅎ 저게 데뷔전이라니 ㅜㅜ

  • 20 2015.03.21 18:34
    와 진짜풋풋하다ㅠㅠㅠㅠㅠ
  • 21 2015.03.21 18:35
    그리고 3년후 마마에서 상 탄 진우랑 같이 겹쳐보이니까 왠지모르게 눈물난다ㅠㅠㅠㅠ
  • 22 2015.03.21 23:37
    지누 얼굴이 진짜 조막만하네ㅠㅠㅠ 눈이 반짝 반짝 거린다ㅠㅠ
  • 23 2015.04.01 00:03
    힐링된다ㅠㅠ♥
  • 24 2015.04.05 03:18
    ㅠㅠㅠㅠ 진짜 볼때마다 굿bbb
  • 25 2015.04.15 09:59
    고마운 영상 ㅠㅠ 데뷔전이라니 ㅠㅠ 감격스럽네
  • 후드 26 2015.04.30 01:37
    연습생 비주얼이 이래도 되나 ? 지누 진짜 풋풋하다ㅋㅋㅋ
  • 후드 27 2015.05.16 11:22
    풋풋진우...반짝반짝해♥
  • 후드 28 2015.05.16 13:46
    Its been a while since I've seen these. Thank you so much for posting them here.
  • 후드 29 2015.05.21 17:06
    데뷔전에 미모가... 헐... 지누야...b
  • 후드 30 2015.06.30 01:14
    연습생 미모가 이정도라니 말이 안나온다ㅠㅠㅠ지누 진짜 애긔애긔하네
  • 후드 31 2015.06.30 23:46
    연습생 지누다~~ 풋풋하다
  • 후드 32 2015.07.06 13:10
    진우야ㅠㅠㅠ 지금도 애긴데 진짜 저 땐 더 애기구나ㅠㅠ 저 시절의 진우를 몰랐던 게 아쉽다ㅠㅠ
  • 후드 33 2015.08.04 11:01
    오랜만에 봐도 귀여운 진우네ㅠㅠ 연습생이 너무 잘생긴거 아니야?ㅠㅠ
  • 후드 34 2015.08.09 18:18
    풋풋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후드 35 2015.08.17 21:11
    연습생시절은첨보는듯 초심잃지말기!!!!
  • 후드 36 2016.06.30 23:40
    애기 지누ㅠㅠㅠㅠㅠㅠㅠㅠㅠ